이낙연 "김종인 MB·朴 사과 잘한 일…野 잘 이끌어주길"

기사등록 2020/12/15 15:35:40

"민생·경제 고민 환영…코로나특위 가동 협력을"

[서울=뉴시스] 최동준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응우옌 부 뚱 주한 베트남대사를 접견하기 위해 당대표회의실에 들어서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2020.12.15.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최동준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응우옌 부 뚱 주한 베트남대사를 접견하기 위해 당대표회의실에 들어서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2020.12.15.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정진형 기자 =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5일 "두 분 전직 대통령과 관련한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님의 사과는 잘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환영했다.

이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김 위원장이 당 전체를 그런 방향에서 잘 이끌어주길 바란다. 우리들도 역사에 대한 책임을 무겁게 생각하며 더 노력하겠다"고 했다.

그는 "특히 민생과 경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준비하겠다는 김 위원장님의 말씀을 환영한다"며 "여야 원내대표가 8월에 합의한 '코로나19 극복 및 경제 특위' 등 몇 개 특위를 즉각 구성해 가동하도록 협력해주기 바란다"고 주문했다.

김 위원장은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자당 출신 이명박·박근혜 전 대통령 구속과 관련해 "간절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대국민 사과를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낙연 "김종인 MB·朴 사과 잘한 일…野 잘 이끌어주길"

기사등록 2020/12/15 15:35:4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