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올해의 출판영업인상·내일을 여는 출판사 시상

기사등록 2020/12/15 11:07:56

[서울=뉴시스]교보문고 출판영업인 대상 수상자. (사진 = 교보문고 제공) 2020.12.15.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교보문고 출판영업인 대상 수상자. (사진 = 교보문고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교보문고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열심히 뛴 출판영업인들을 선정했다.

올해의 출판영업인상은 ▲에듀윌 김상민, ▲아이코닉스 이경재, ▲웅진씽크빅 권오권, ▲북이십일 민안기, ▲토네이도 박준서 ▲웨일북 심지훈 ▲한빛비즈 홍태형 ▲애플비 김지민 ▲블루래빗 손승환 ▲미래엔 정재욱이 뽑혔다.

'내일을 여는 출판영업인상'은 ▲휴머니스트 김수아와 문학동네 김수현, '뉴 노멀상'은 ▲민음사 김요안과 부키 박서연이 수상했다.

 '내일을 여는 출판사'는 ▲위고▲, 혜화1117, ▲봄날의 책 등이 꼽혔다. 해당 출판사에는 각 출판사 대표도서 이미지로 케이크를 만들어 전달했다.

출판영업인 시상식은 올해 8회째를 맞는다.

올해의 출판영업인상은 교보문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출판사영업인들과 접점이 있는 교보문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벌여 최다 득표를 받은 10인을 뽑는다.시상 부문은 ▲올해의 출판영업인상 ▲내일을 여는 출판영업인상 ▲뉴 노멀상 ▲내일을 여는 출판사 등 4개 부문이다.

박영규 교보문고 대표이사는 "좋은 책을 만들어주고 영업일선에서 함께 고민해준 출판인 덕분에 교보문고도 올 한해 흔들리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며 "저희 직원 모두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한다"고 전했다.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 부상은 각 사무실로 전달했다. 수상자 및 출판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교보문고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교보문고, 올해의 출판영업인상·내일을 여는 출판사 시상

기사등록 2020/12/15 11:07:5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