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브코리아, 멀티 브랜드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

기사등록 2020/12/14 17:05:53

'필리브' '위슬로' 출시

[서울=뉴시스] 셀티브코리아 ‘필리브’ ‘위슬로’ (사진=셀티브코리아 제공)
[서울=뉴시스] 셀티브코리아 ‘필리브’ ‘위슬로’ (사진=셀티브코리아 제공)
[서울=뉴시스] 송연주 기자 = 셀티브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필리브’와 ‘위슬로’를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두 브랜드를 통해 균형잡힌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입지를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필리브는 몸의 활력, 영양, 면역 등을 아우르는 액티브 케어 브랜드다. 제품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항산화를 위한 ‘면역비타민C’ ▲항산화와 장 건강을 위한 ‘비타유산균’ ▲눈 건강을 위한 ‘트리플루테인’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파워’ ▲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칼마디+’ ▲운동 전후 활력을 위한 ‘프로틴에너지’ 등 총 6개로 구성됐다. MZ 세대를 타깃으로 2030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라인업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위슬로는 두뇌 건강, 안티 스트레스 및 수면 건강 등 마음의 안정과 심리적 건강을 챙기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기억력 개선에 도움주기 위한 ‘위슬로 메모리놀 프로’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포도블루베리추출혼합분말’을 주원료로 한다.

셀티브코리아 김형균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트렌드와 소비자의 요구를 심도있게 연구한 결과를 기반으로 최상의 원료를 엄선해 까다로운 품질 관리 체계에서 제조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셀티브코리아, 멀티 브랜드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

기사등록 2020/12/14 17:05:5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