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김창열 아내가 SOS...맥시멀파 vs 미니멀파

기사등록 2020/11/30 14:48:02

[서울=뉴시스] 30일 방송되는 tvN 예능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 김창열 (사진 = tvN)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30일 방송되는 tvN 예능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 김창열 (사진 = tvN)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그룹 'DJ DOC' 출신 가수 김창열과 가족들이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

30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신박한 정리'에는 김창열이 아내와 두 남매와 함께 출연, 근황을 알리고 정리 고민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은 '신박한 정리' 최초로 의뢰인이 아내인 점이 관전 포인트다.

사상 최초 아내의 요청으로 진행된 이번 정리는 '맥시멀파'와 '미니멀파'로 나뉜 가족들의 팽팽한 줄다리기를 해결해야 하는 상황. 취향으로 인해 둘로 갈라진 창열 가족이 과연 타협을 이루고 정리를 마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거실 한편에서 텐트 살이를 하고 있는 김창열의 모습도 충격을 안길 예정이다.

수많은 욕구템 때문에 집안 곳곳이 통행금지인 것은 물론 가족들의 안전에도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는 상황. 예상보다 심각한 맥시멀 하우스의 환경에 신박한 정리단 역시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신박한 정리' 김창열 아내가 SOS...맥시멀파 vs 미니멀파

기사등록 2020/11/30 14:48:0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