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E크림 본품 1개, 미혼모·한부모 가정 지원
마음펀딩 키트 5명 무료 체험 시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아토팜이 엄마들의 20년 성원에 보답한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아토팜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아토팜 베스트셀러 상품인 'MLE크림' 본품을 미혼모, 한부모 가정 등에 지원하는 '마음 펀딩' 이벤트를 11월7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 '네오팜샵'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엄마의 마음을 이어갑니다'는 슬로건처럼 자녀 피부를 생각하는 엄마 5명이 제품 무료 체험에 참여하면 국제개발협력 NGO 단체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을 통해 미혼모와 한부모 가정으로 지원이 이어지는 방식이다. 목표 인원은 1만 명이다. 이 인원이 달성하면 무려 2000개에 달하는 MLE 크림 본품이 기부될 수 있다.
이 기간 네오팜샵에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고 '마음펀딩 키트'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동참할 수 있다.
마음펀딩 키트는 MLE 크림 등 아토팜 베스트셀러 3종 트라이얼 제품으로 구성한다. 펀딩 참여 고객에게 아토팜 베이비 전 품목 20% 할인 쿠폰을 준다.
아토팜 관계자는 "아토팜이 대한민국 대표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한 것은 자녀 피부 상태를 고민하는 엄마들의 사랑과 추천이 이어진 덕이다"며 "20년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한편, 그 사랑이 역시 같은 고민을 하는 미혼모와 한부모 가정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오팜샵 확인.
한편, 아토팜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동방사회복지회 등과 함께 미세먼지 등 환경 개선 기부 캠페인 '아이 러브 그린'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나눔과 친환경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