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IP로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 참가

기사등록 2020/08/26 00:27:00

게임 영상 및 관련 소식 공개…글로벌 유저 교류 확대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서머너즈 워-스트리트파이터V' 콜라보 풀영상 최초 공개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게임으로 ‘게임스컴 2020(Gamescom 2020)’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게임스컴은 매년 독일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중 하나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에 따라 온라인 행사로 진행된다. 컴투스는 이번 게임스컴에서 서머너즈 워 IP 게임의 프로모션 소식 및 신규 영상들을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머들과의 교류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컴투스는 오는 28일(현지 시간)에 출시 예정작인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플레이 영상을 세계 최초 공개한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신규 프로젝트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이전 시점을 다루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서머너즈 워의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와 ‘룬’ 시스템을 MMORPG의 특징에 맞게 이식해 원작과는 또다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컴투스는 최근 발표한 ‘서머너즈 워’와 캡콤의 대표작 ‘스트리트 파이터V: 챔피언 에디션’과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정보를 이번 게임스컴을 통해 사전 공개한다.약 60초 가량의 풀 버전 영상을 오는 29일 게임스컴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 정보도 게임스컴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 공개 및 관련 소식들은 게임스컴 2020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컴투스 '서머너즈 워' IP로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 참가

기사등록 2020/08/26 00:27: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