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삐침X기쁨X미소 술주정 3종세트…'연애는 귀찮지만'

기사등록 2020/07/28 15:50:45

[서울=뉴시스] MBC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출연하는 김소은 (사진 = MBC에브리원) 2020.07.28.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MBC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출연하는 김소은 (사진 = MBC에브리원) 2020.07.28.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김소은의 귀여운 술주정이 포착됐다.

MBC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이하 연애는 귀찮지만)'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2030들의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다.

극중 김소은은 여자 주인공 이나은 역을 맡았다. 이나은은 팍팍한 현실에도 꿈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는, 그래서 연애와 멀어진 2030 청춘 캐릭터다.

4년째 'NO 연애중'인 그녀 앞에 매력남 지현우(차강우 역)가 나타나고, 편안한 남사친 박건일(강현진 역)이 훅 들어온다. 두 남자 때문에 4년 만에 연애 감정을 느끼는 김소은이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과 감정 이입을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28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김소은이 누군가와 함께 술잔을 기울이고 있다. 볼이 빨개진 김소은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김소은의 다양한 표정 변화가 사랑스럽다.

마치 삐치기라도 한 듯 뾰로통하게 상대를 노려보다가, 또 놀랍고 기쁘다는 듯 두 손을 모으고 좋아하는 것. 마지막 사진에서는 한쪽 팔로 테이블에 살짝 기댄 채 얼굴 가득 함박 미소를 짓고 있다.

제작진은 "우리 드라마 속 김소은은 현실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다. 그만큼 귀여운 모습부터 깊이 있는 감정 표현까지 모두 담아내야 한다"며 "이를 위해 김소은은 매 장면 최선을 다해 부딪히고 있다. 지금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김소은의 팔색조 매력이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연애는 귀찮지만'은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조진국 작가와 '상상고양이', '단짠오피스' 이현주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8월11일 오후 10시50분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소은, 삐침X기쁨X미소 술주정 3종세트…'연애는 귀찮지만'

기사등록 2020/07/28 15:50:4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