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고속도로 평사휴게소 '덕분에 챌린지' 동참

기사등록 2020/07/10 11:43:25

[칠곡=뉴시스] 박홍식 기자 =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 관내 평사(부산)휴게소 직원들이 10일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생활방역 체제 전환을 맞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앞장서 준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이 행사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고자 추진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캠페인이다.

'#코로나19 #의료진 #덕분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린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 된다.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한 각 부처 장관, 기업인, 연예인 등 유명인사와 함께 일반 국민들도 대거 참여하면서 전국으로 확산하고 있다.

이영재 평사휴게소장은 이날 직원들과 함께 휴게소 광장에서 퍼포먼스를 한 뒤 의료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소장은 "코로나19 위기 상황이 종료된 것은 아니지만 좀 더 나은 오늘을 살 수 있는 것은 많은 의료진과 봉사자, 국민들의 헌신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덕분에 챌린지로 고마운 마음이 새바람을 타고 모두에게 전달돼 우리사회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으면 한다"고 했다.

대신기업㈜ 평사휴게소는 다음 주자로 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 칠곡휴게소를 지목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경부고속도로 평사휴게소 '덕분에 챌린지' 동참

기사등록 2020/07/10 11:43:2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