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에 특별 카메오 뜬다…이유비·이준영

기사등록 2020/06/20 15:35:59

[서울=뉴시스] 배우 이유비와 이준영이 20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사진=SBS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우 이유비와 이준영이 20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사진=SBS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SBS TV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배우 이유비와 이준영이 깜짝 출연한다.

 이유비와 이준영은 20일 방송되는 2회에 카메오로 등장할 예정이다. 두 사람 모두 편의점 손님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이유비는 강아지를 좋아하고 아끼는 '개 엄마' 손님으로 나온다. 우연히 편의점을 방문했다가 '훈남 점장' 지창욱에게 마음을 뺏기게 되는 역할이다. 이유비는 반려견을 소재로 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서 MC로 활약한 바 있기 때문에 '개 엄마'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준영은 편의점에서 담배를 몰래 사다 걸린 불량 고등학생 역을 맡았다. 미성년자 담배 판매로 인해 지창욱의 편의점 운영에 어떤 위기가 닥칠지 주목된다. 이준영은 지난 16일 막을 내린 SBS 드라마 '굿캐스팅'에 출연했다.

19일 방송된 '편의점 샛별이' 1회는 전국기준 6.3%의 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했다. 24시간 편의점을 무대로 전개되는 코믹 로맨스다. 2회 방송은 20일 오후 10시.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편의점 샛별이'에 특별 카메오 뜬다…이유비·이준영

기사등록 2020/06/20 15:35:5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