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이른 무더위를 맞이해 '초여름 보양 대전'을 시작하고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최근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여름철 보양에 제격인 여름 메뉴를 선보인다.
'고추장장어 더덕구이'는 기운을 북돋워 줄 수 있는 장어를 튀겨 감칠맛 나는 고추장 소스로 버무리고 향긋한 더덕구이와 파채를 곁들인 메뉴다.
'간장 등갈비구이'는 부드럽고 촉촉한 등갈비를 달콤짭조름하게 간장양념해 구워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간장 등갈비구이'는 평일 저녁, 주말에만 제공한다.
두 신메뉴는 프리미엄 도시락으로도 선보인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민라이더스 등 배달 앱 및 네이버 스마트 주문에서 간편하게 주문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 열무 막국수'는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는 열무 김치와 새콤달콤한 국물, 여러 가지 재료를 취향에 맞게 조합하면 입맛 돋우기로 제격이다.
고급 과일로 부드러운 과육에 진한 단맛을 자랑하는 '애플 망고'가 종일 제공된다. 아이스크림과 얼음으로 '애플 망고 빙수'를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계절밥상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농가를 위한 '우리 농가 살리기 캠페인'도 실시한다. 국내산 옥수수와 가지로 만든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하고 농산물을 키운 농부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비치한다.
정선 찰옥수수로 만든 '정선옥수수&깍지 콩구이'는 고기 메뉴와 잘 어울린다. 옥수수를 그대로 쪄 제공하는 '정선 찐 옥수수'도 있다.
이 밖에도 계절밥상의 시그니처 메뉴인 '옥수수죽'과 톡 터지는 옥수수 알과 고소하게 즐기는 '옥수수 크림 떡볶이'도 출시한다. 식감이 살아있는 '여름 가지 밥'과 마파소스와 조화를 이뤄 덮밥으로도 즐길 수 있는 '매콤 여름 가지 튀김'도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 해 할인 이벤트도 시행한다. 이달 28일까지 여름 별미 메뉴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면 평일 점심 3000원, 평일저녁·주말 6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올 여름 폭염이 예상 돼 몸 보신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로 준비했다"며 "이번 여름은 계절밥상에서 보양하고 무더위를 이겨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