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골프 거리측정기 등 '부부의 날' 색다른 IT템 선물 추천

기사등록 2020/05/21 01:10:00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21일 부부의날은 배우자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배우자를 위해 꽃다발과 현금도 좋지만 센스 넘치는 스마트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작지만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가정용 빔 프로젝터

부부의 날인 만큼, 함께 사용 가능한 제품을 선물하는 게 어떨까.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했으니 가정용 빔 프로젝터로 배우자와 밀린 드라마 또는 예능 프로그램을 보면서 여유로운 집콕 라이프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애니게이트의 ‘애니빔 프로’는 2,600 루멘의 밝기를 제공해 화사하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며, 10w의 강력한 고출력 내장 스피커는 소리를 키워도 잡음이 없는 생동감 넘치고 깨끗한 음질을 선사한다.

다양한 입·출력 지원으로 노트북, 스마트폰 및 태블릿, 게임기, USB, 스피커 등 여러 기기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뛰어나며, 램프 교체 없이 5만 시간 이상 지속 가능한 LED 광원을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주스부터 수프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초고속 블렌더

아침에 건강주스를 챙겨마시는 아내와 남편을 위해 바이타믹스 초고속 블렌더 제품을 추천한다. 일명 블렌더 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바이타믹스 초고속 블렌더는 주방용품에 관심 있는 주부라면 모두가 꿈꾸는 가전제품이다.

바이타믹스 ‘V1200i’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블렌딩 시 독특한 소용돌이가 일어나도록 설계됐다. 강력한 파워 모터를 탑재해 잔여물 없이 블렌딩하며, 항공기 소재의 스테인리스 칼날은 모든 재료를 미세하게 으깨 부드러운 텍스처를 제공한다. 컨테이너는 친환경 소재인 BPA프리 트라이탄 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V1200i’는 사용자의 안전에도 신경 쓴 제품이다. 컨테이너가 제대로 본체에 고정되지 않거나 뚜껑이 제대로 닫히지 않을 시 작동을 자동으로 막아주는 인터록(Interlock) 기술이 적용됐다. 컨테이너 뚜껑이 열릴 경우에는 2초내에 칼날이 멈추어 위험을 방지한다. 바이타믹스 ‘V1200i’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데이터 측정이 가능한 골프용 GPS 레이저 거리측정기

최근 국내에서도 골프에 대한 진입장벽이 낮아지면서 취미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골프의 매력에 푹 빠진 남편과 아내를 위해 필드 위에서 빠른 경기 분석과 전략적인 코스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는 골프용 거리측정기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가민에서 출시한 ‘어프로치 Z82’는 레이저 거리측정기에 골프 GPS 기기가 결합된 토탈 골프 솔루션 디바이스로, 최대 450야드(약 411m)까지 정확한 샷 거리 측정이 가능하며 오차범위는 10인치(25cm)에 불과하다.

현재 위치한 코스의 풍향과 풍속 정보를 제공하는 ‘바람 확인’ 기능, 유저의 시야가 확보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코스 맵에서 해저드의 위치 및 현재 위치로부터 해저드까지의 거리를 확인해주는 ‘해저드 뷰’ 등 코스 공략을 돕는 다양한 기능이 대거 탑재됐다. 특히 232g의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휴대하기 간편하며 IPX7의 방수등급을 갖춰 날씨나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블렌더·골프 거리측정기 등 '부부의 날' 색다른 IT템 선물 추천

기사등록 2020/05/21 01:1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