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극 '이태원 클라쓰' 첫 예고편 공개

기사등록 2019/12/23 14:16:31

[서울=뉴시스] JTBC 새 금토극 '이태원 클라쓰' 예고편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예고 방송 캡처) 2019.12.23.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JTBC 새 금토극 '이태원 클라쓰' 예고편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예고 방송 캡처)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첫 예고편이 나왔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직은 23일 탤런트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이 모습이 담긴 첫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현재 방송 중인 '초콜릿' 후속으로 내년 1월31일 방송한다.
 
박서준은 소신 하나로 이태원 접수에 나선 거침없는 성격의  청년 '박새로이'역을 맡는다 .김다미는 신이 내린 두뇌를 장착한 지능이 높은 소시오패스 '조이서'역을 연기한다.

 유재명은 요식업계 대기업 장가를 이끄는 권위주의자 '장대희 회장' 역을, 권나라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지닌 박새로이(박서준)의 첫사랑 '오수아' 역을 맡는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박새로이, 조이서, 오수아가 네온사인 불빛으로 화려하게 물든 이태원 밤거리를 달리는 모습이 담겼다. 

박새로이를 바라보는 오수아가 하는 '넌 내게 지나치게 빛나'라는 내레이션과 '그저 그런 사람이 아닌 대단한 남자로 만들 거야, 내가'라는 조이서의 목소리가 3명의 복잡미묘한 관계도에 궁금증을 더한다.

박새로이의 모습과 '나한테 뭔 짓을 해도 상관없어, 원하는 것 다 이루면서 살 거야'라는 내레이션은 이태원을 무대로 펼쳐질 청춘들의 반란을 예고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JTBC 금토극 '이태원 클라쓰' 첫 예고편 공개

기사등록 2019/12/23 14:16:3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