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박성환 기자 = 국내 최대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유형석)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 함께 자취생을 위한 '자취세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다방은 자취할 때 가장 조리하기 힘든 음식이 '생선 요리'라는 점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상온에 두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비비고 생선 조림을 증정해 자취생들의 건강한 밥상을 지원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오는 13일까지 다방에서 진행되는 초성 퀴즈 정답을 맞추면 된다. 추첨으로 뽑힌 150명에게는 비비고 생선조림 3종(고등어 시래기 조림·꽁치 김치조림·코다리 무조림)을 증정한다.
아울러 다방은 이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인증샷 추가 이벤트'도 2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경품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남기는 50명에게 비비고 생선 조림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방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스테이션3 다방 브랜드 마케팅팀 유진희 과장은 "자취생들에게 집밥의 추억과 건강까지 전달하는 생선 조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방에서 초성 퀴즈 맞추시고 간편한 생선조림 반찬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