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소식]㈜쓰리디바이오캐드아시아, 대구보건대에 치과기공 장비 기증 등

기사등록 2019/10/09 10:57:43

㈜쓰리디바이오캐드아시아, 대구보건대에 치과기공 장비 기증
㈜쓰리디바이오캐드아시아, 대구보건대에 치과기공 장비 기증
【대구=뉴시스】박준 기자 = ㈜쓰리디바이오캐드아시아(3D BioCAD Asia)는 대구보건대학교에 7000만원 상당의 치과기공 장비를 기증했다고 9일 밝혔다.

기증받은 기자재는 6000만원 상당의 3D모형스캐너(3Shape D800) 2set와 1000만원 상당의 캐드용 소프트웨어(3Shape Complete Restorative) 1copy 등이다.  

이번 기증은 ㈜쓰리디바이오캐드 조규동 대표이사의 결단으로 진행됐다.

조 대표이사는 미국 시애틀에 치과기공 및 치과디지털장비를 제조하는 기업인 비앤비덴탈세라믹아트(B&B Dental Ceramic Arts)를 운영하고 있다.

또 매년 대구보건대 학생 2~3명을 채용하는 등 한국 학생들의 선진해외 취업의 꿈을 지원하고 있다.

조 회장은 기술력과 고객 신용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5년 유통 및 판매 자회사인 ㈜쓰리디바이오캐드를 설립하고 캐나다, 대만, 한국 등에 지사를 두게 됐다.

◇대구한의대 이승우 교수, 동아인문학회 2019 우수 학술상

대구한의대학교는 기초교양대학 이승우 교수가 동아인문학회 2019 우수 학술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 교수는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 외국어대학에서 개최된 The 20th International Conference of East Asian Humanities Society에서 중국 개항장 문학공간의 의미―톈진(天津) 배경 소설을 중심으로라는 논문을 발표해 우수 학술상을 수상했다.

이번 선정된 논문은 학계와 심사위원들로부터 특정시기와 공간에 관한 연구가 당대인들의 요구를 이해하는데 유의미할 수 있다는 가설을 바탕으로 중국 개항장의 하나인 톈진을 문학공간으로 한 텍스트를 밀도 있게 분석하고 작가가 구성한 세계관을 현실의 정치사회적 맥락을 이해하는데 반영한 독특한 공간 연구라는 평가를 받았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교육소식]㈜쓰리디바이오캐드아시아, 대구보건대에 치과기공 장비 기증 등

기사등록 2019/10/09 10:57:4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