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교육청 22일부터 수능 응시원서 접수 시작

기사등록 2019/08/21 09:45:31

 울산시교육청 전경 (뉴시스 DB)
울산시교육청 전경 (뉴시스 DB)


【울산=뉴시스】박수지 기자 = 울산시교육청은 22일 오전 9시부터 다음달 6일 오후 5시까지 지역 내 57개 고등학교 및 시교육청 고사관리실에서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를 접수한다고 21일 밝혔다.
 
응시원서 작성 및 접수 장소는 크게 두 곳이다. 울산시 지역 내 고등학교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는 출신(재학) 고등학교에서 접수한다.
 
시험편의제공대상자,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 합격자, 기타 학력인정자, 타시·도 고등학교 졸업생이면서 울산시에 주소를 두고 울산지구에서 시험에 응시하고자 하는 수험생 등은 시교육청 고사관리실(지하1층)에서 접수하면 된다.
 
원서접수는 본인 확인을 위해 수험생이 직접 접수해야한다.
 
대리접수는 고교 졸업자 중 장애인, 수형자, 군복무자, 입원 중인 환자, 원서접수일 현재 해외 거주자인 경우로 제한되며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원서접수는 수험생이 직접 접수 장소를 방문해 응시원서 접수프로그램에 입력할 기초자료를 별도 양식(접수처 비치)에 기재해 접수처에 제출한 후, 응시원서 출력물을 받아 접수내용을 확인, 사진을 부착하고 날인(서명)하면 된다.
 
응시원서 접수 이후 접수내용 변경을 원하면 접수기간 중에 접수증, 변경 신청서(접수처 비치), 사진 등을 제출해 접수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
 
응시원서 접수 시 공통 제출서류는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여권용 규격 사진 2장, 응시수수료, 신분증(본인 확인용)이다.
 
이외에도 검정고시 합격자, 기타 학력인정자, 타시·도 고교 졸업생, 시험편의제공대상자 등은 교육청에서 요구하는 관련 서류(울산교육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를 제출해야 한다.
 
수험표는 오는 11월 13일 오전 11시에 응시원서 접수처에서 교부하며, 시험은 11월 14일 오전 8시 40분부터 실시된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울산시교육청 22일부터 수능 응시원서 접수 시작

기사등록 2019/08/21 09:45:3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