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맛집 '메디힐 명동직영점' 오픈… 최대 50% 할인

기사등록 2019/08/08 17:18:00

오픈 기념 이벤트, 9900원 기획 세트까지

방문만 해도 선 스프레이 증정

【서울=뉴시스】힐링 온 더 메디힐 명동직영점
【서울=뉴시스】힐링 온 더 메디힐 명동직영점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8일 서울명동에 플래그십스토어 ‘힐링 온 더 메디힐’ 명동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명동직영점은 4층 규모다. 메디힐의 다양한 브랜드 매장은 물론 방문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체험존과 휴식, 편의 시설 등을 갖췄다. 메디힐을 비롯해 '메이크힐' '마녀공장' '메이로드' '미클랜' '맥스클리닉' '닥터글로덤' 등 7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1~2층은 브랜드 매장이다. 각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3층은 브랜드를 깊이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브랜드별로 소개존을 구성했다.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중국 인플루언서(SNS 상에서 영향력이 있는 인물)인 왕훙을 위한 라이브 존, 해외 바이어를 위한 상담 공간을 마련했다.

4층은 간단히 커피나 주스, 티 등을 마실 수 있는 힐링카페와 휴식공간, 여행객을 위한 짐 보관 서비스를 운영한다. 마스크팩에 사용된 원단 안내 및 테스트 바로 구성된 체험형 공간이다.

메디힐은 명동직영점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명동직영점에서는 오픈 당일 이벤트로는 고객이 메디힐 마스크팩 20개 또는 메이크힐 제품 3개를 골라 담으면 9900원에 판매하는 ‘골라담자 9900원’, 매장 방문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선 스프레이'를 증정하는 'BTS!'(Best way To avoid Sun!) 등을 펼친다.

오는 11일까지 메디힐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하는 ‘힐링데이’를 연다.

 10~11일 오후 2~6시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 제품으로 바캉스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현장에서 고객에게 메이크업 경험을 제공하는 ‘메이크힐 메이크업 데몬스트레이션’ 이벤트를 마련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힐링 온 더 메디힐 명동직영점 인증 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mediheal, #mask, #myeongdong, #mediheal88 등)와 함께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 한 고객에게 메디힐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K-뷰티 맛집 '메디힐 명동직영점' 오픈… 최대 50% 할인

기사등록 2019/08/08 17:18: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