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다이렉트, 새 TV광고 '아껴줄게요' 론칭

기사등록 2019/08/07 14:49:35

'아껴줄게요 페스티벌' 진행

【서울=뉴시스】(사진=KB손해보험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사진=KB손해보험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준호 기자 =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 '아껴줄게요'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편리한 가입, 신속한 보상 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표현하고자 했다.

지난 2017년부터 KB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김연아는 이번에도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고객을 아껴주는 KB손해보험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으며, 고객 역할로 새롭게 출연한 배우 이동휘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서비스에 만족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TV광고 신규 론칭을 기념해 '아껴줄게요 송'의 춤동작을 따라하거나 서로 아껴주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고객들 중 선정을 통해 모델 김연아, 이동휘의 사인이 담긴 기념품과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하는 '아껴줄게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를 기획한 김태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상무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모든 국민을 아껴주는 'Save&Care' 자동차보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다이렉트만의 다양한 혜택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KB손보 다이렉트, 새 TV광고 '아껴줄게요' 론칭

기사등록 2019/08/07 14:49:3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