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웨이항공
【대구=뉴시스】박준 기자 = 티웨이항공이 오는 9일까지 대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일본 6개 노선의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탑승기간은 오는 7월19일까지이다.
특가운임은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대구~오사카 4만3900원부터 ▲대구~후쿠오카 4만900원부터 ▲대구~오키나와 6만4900원부터 ▲대구~구마모토 3만6900원부터 ▲대구~도쿄(나리타) 5만4900원부터 ▲대구~삿포로 5만49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특가 운임을 놓친 일반 고객에게는 대구공항 출발 왕복편 예약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결제 시 페이코(PAYCO)를 이용하면 1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특가 예약 시 위탁 수하물 추가, 좌석지정, 기내식 사전예약 서비스 등을 세트로 묶어 최대 61% 할인 가능한 '부가서비스 번들'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의 이용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황금연휴가 포함된 6월은 성수기 직전 여행 떠나기 가장 좋은 계절이다"며 "티웨이항공의 합리적인 운임을 통해 각양각색의 매력이 틀린 일본 6개 도시 여행을 함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