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식]대구대, 홍보기념품 '취업할라면' 인기 등

기사등록 2019/04/11 10:59:02

대구대, 홍보기념품 '취업할라면' 인기
대구대, 홍보기념품 '취업할라면' 인기
【대구=뉴시스】박준 기자 = 대구대학교는 청년고용정책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등·하교 시간과 점심시간을 이용해 홍보 팸플릿과 기념품을 전달하며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참석자들은 궂은 날씨 속에서도 진로직업 탐색, 취업역량강화, 현장기반취업연계 프로그램과 청년고용정책을 소개하는 홍보물을 학생들에게 직접 나눠주며 홍보 활동을 펼쳤다.

홍보 기념품으로 제공된 '취업할라면'은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대구과학대 영송중앙도서관,전자정보 박람회 개최

대구과학대학교 영송중앙도서관은 도서관 1층 두드림센터에서 2019 영송중앙도서관 전자정보 박람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대학 도서관에서 학생들을 위해 제공하는 전자정보서비스 이용방법 소개 및 체험을 통해 활용도를 높이고 학생들의 학업증진과 정보활용능력 고취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여러 전자자료 제공업체(홍지씨앤에스·인포테크·거성테크·누리미디어·컨텐츠포탈·e-정보지원센터)들의 참여로 전자책(E-book)과 전자저널, 학술DB, 동영상 강좌 등의 전자자료에 대한 이용방법 안내와 체험 등으로 진행됐다.
 
또 아이패드 미니, G패드, 에어팟, 포켓포토, 카카오 AI스피커,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했다.

◇경북적십자, 경북소방본부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는 경북도소방본부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은 ▲재난 시 구호활동 ▲기부문화 운동 ▲나눔과 안전교육 ▲취약계층 지원사업 등 경북지역 나눔문화 확산과 안전의식 강화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한편 경북적십자사는 속초, 포항, 구미, 영천 등 산불현장에 응급구호품 전달과 함께 산불진화요원에 무료급식 봉사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대구소식]대구대, 홍보기념품 '취업할라면' 인기 등

기사등록 2019/04/11 10:59:0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