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화장품 시크릿 "사해 성분이 미세먼지 앞 피부를 지키리라"

기사등록 2019/03/05 18:46:47

사해 심층수 넣은 '리워터 페이스 오일', 사해 소금 함유 마스크팩 2종

수분 보충·사해 미네랄 영양 공급함

【서울=뉴시스】시크릿 마스크팩
【서울=뉴시스】시크릿 마스크팩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중국산' 미세먼지로 인해 호흡기 건강은 물론 피부 손상 우려가 커지는 요즘이다. 건조한 날씨는 한동안 지속할 테고, 황사도 곧 침공을 준비하고 있다.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은 보습 관리가 그 어느 계절보다 중요한 봄철을 맞이해 사해 심층수를 넣은 '리워터 페이스 오일', 사해 소금을 함유한 마스크팩 2종 등을 추천했다.

이들 제품은 간절기 피부 관리에 특화한 제품이다. 수분 보충은 물론 사해 미네랄에 담긴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리워터 페이스 오일은 사해 심층수와 올리브오일, 아르간커넬오일, 아보카도오일, 캐모마일꽃 추출물 등 다양한 에센셜 오일을 주요 성분으로 한다. 피부 보호막을 케어해 보습력을 높이고, 적당한 유분기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한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 적용 시험,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을 통해 피부 결과 윤기, 치밀도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 해수와 오일 층이 잘 섞이도록 흔든 다음 스포이트로 두세 방울을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두드려 발라주면 된다. 이어 손바닥으로 한 번 더 눌러주면 열기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시간이 지나도 오랜 보습감이 유지된다. 내추럴 피부 표현을 위해 씨씨 크림 등과 섞어 발라주면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쿠아 블라스트 란실 마스크'는 이중 구조 란실 시트로 만들어졌다. 피부 진정에 좋은 사해 소금,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피부 탄력에 좋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각질 케어에 좋은 알란토인 등이 주요 성분이다. 수분 보유력과 밀착력이 뛰어나 수분과 영양 공급에 좋다. 수분기를 가득 머금은 란실 시트가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에이지 리버스 큐프라 마스크'는 목화씨에서 추출한 셀룰로스 섬유인 큐프라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사해 소금,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등과 함께 피부 미백에 좋은 니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에 좋은 아데노신 등이 주요 성분이다. 밀착력이 우수하고, 피부 탄력 증진·진정 효과 등에 좋다. 특히 미백 케어, 주름 개선 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획돼 보습 관리뿐만 아니라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는 데 알맞다.
【서울=뉴시스】시크릿 '리워터 페이스 오일'
【서울=뉴시스】시크릿 '리워터 페이스 오일'

마스크팩 2종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토너로 피부를 정돈한 뒤, 마스크 시트를 꺼내 필름을 제거한 다음 얼굴선을 따라 피부에 고르게 밀착했다가 10~20분 지나 떼어내면 된다. 피부에 남은 내용물은 두드려주면서 충분히 흡수시킨다.

장재유 시크릿 프로덕트 매니저는 "건조한 봄철을 대비해 피부 보습 케어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사해 소금이 들어간 시크릿 제품으로 피부 관리 고민을 덜어 보길 바란다"고 권했다.

한편 시크릿은 자체 기술력으로 사해 소금, 머드 등에서 추출한 이로운 영양 성분을 스킨과 보디 케어 분야에 적용해오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유태인인 모티 벤 샤바트와 아이작 벤 샤바트 형제가 2005년 미국에서 창업했다. 일반 리테일 판매로 시작해 40여 개국에서 리테일 전문 매장 600여 개를 운영 중이다. 미국, 멕시코, 한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일본 등 7개국에서는 2011년부터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스라엘 화장품 시크릿 "사해 성분이 미세먼지 앞 피부를 지키리라"

기사등록 2019/03/05 18:46:4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