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창원힘찬병원, 수술비 지원 사업 등

기사등록 2018/10/18 09:18:04

【창원=뉴시스】김기진 기자 =창원힘찬병원, '어려운 창원시민' 수술비 지원 사업. 2018.10.18. (사진=창원힘찬병원 제공)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김기진 기자 =창원힘찬병원, '어려운 창원시민' 수술비 지원 사업. 2018.10.18. (사진=창원힘찬병원 제공) [email protected]
【창원=뉴시스】김기진 기자 = ◇창원힘찬병원, '어려운 창원시민' 수술비 지원 사업

 창원힘찬병원(병원장 안농겸)은 창원시와 공동 추진한 저소득층 수술비 지원 사업으로 총 110명의 창원시민이 무료 수술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창원힘찬병원은 지난해 3월 창원시와의 협약을 통해 기초수급자나 차상위계층 등 저소득 창원시민을 대상으로 관절, 척추 부위 수술비와 검사비, 진료비, 입원비 등 환자 부담금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 3월 협약을 체결한 뒤 2018년 10월 현재까지 총 110명이 무릎, 허리, 목 등 수술비 1억9000만원 가량의 혜택을 받았다.

 관절, 척추 질환으로 수술적 치료가 필요한 사람은 가까운 읍면동사무소에 문의하면 된다. 창원시 사회복지과가 대상자를 선정해 의뢰하면 병원에서는 면담 후 치료방법을 결정하고, 수술이 필요할 경우 창원힘찬병원에서 수술비를 지원하는 사회복지 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한편, 창원힘찬병원은 함안군 저소득계층 수술비 지원 사업, 노인의료재단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경남 도내 농촌지역을 방문하는 의료봉사 등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메가마트 김해점,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메가블랙데이'

 메가마트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행사인 ‘메가블랙데이’를 오는 21일까지 메가마트 김해점을 비롯한 메가마트 전 점포에서 일제히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4만여 전 상품의 할인 행사인 메가마트의 ‘메가블랙데이’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신선신품과 생필품을 비롯해 겨울 인기 가전제품, 패션상품, 주방용품 등 차별화 상품군을 대거 확대·운영한다.

 ‘메가블랙데이’는 매장에서 판매되는 전 상품을 10~50% 할인하며 비씨·국민·롯데·메가 쇼핑체크 카드로 구매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본격적인 겨울맞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열매트와 구스다운·극세사 이불 등 겨울 시즌 제품을 30~50% 할인한다.

 또 메가마트에 입점한 전자랜드 매장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인기 가전제품 전 품목을 블랙데이 특별 가격으로 기획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외 유명 식기 브랜드 최대 40% 할인, 뷰티 전 브랜드 최대 50% 할인 특별전과 패션 전 브랜드의 경우 최대 80% 할인 및 구매 금액별 10% 상품권도 증정한다.

 메가마트 온라인 쇼핑몰인 ‘메가마트몰’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1만 여종의 상품에 대해 메가블랙데이와 동일한 할인 혜택을 하루 더 연장해 22일까지 진행하는 ‘사이버 먼데이’도 실시한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창원소식]창원힘찬병원, 수술비 지원 사업 등

기사등록 2018/10/18 09:18:0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