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치즈폼 신메뉴 4종' 출시

기사등록 2018/10/10 17:59:42

【서울=뉴시스】박정규 기자 = 티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가을 시즌을 겨냥해 '치즈폼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치즈폼은 기존 달콤 짭조름한 밀크폼에 마스카포네 치즈를 더한 것으로 '단짠' 조합을 통해 음료의 부드러움과 풍미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라는 게 공차코리아의 설명이다. 선호에 따라 아이스 음료나 따뜻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치즈폼 딥초코 밀크티', '치즈폼 딥바닐라 밀크티', '치즈폼 커피 밀크티' 등 3종과 '치즈폼 딥초코 스무디'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의 치즈폼 딥초코 밀크티는 프리미엄 블랙티에 생우유를 넣은 부드러운 밀크티로 공차의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로 꼽히는 '초콜렛 밀크티+밀크폼'을 치즈폼 메뉴로 업그레이드했다.
 
 치즈폼 딥초코 스무디는 프리미엄 블랙티를 넣은 진한 초코 스무디에 초콜릿 슬라이스를 더했다. 치즈폼 딥바닐라 밀크티는 바닐라 라떼를 공차의 밀크티로 재해석해 새로 선보인 메뉴다. 치즈폼 커피 밀크티는 블랙 밀크티에 진한 커피와 달콤 짭조름한 치즈폼을 조화시킨 제품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대만 현지에서 티 음료 위에 부드러운 치즈 거품을 올려 인기를 얻고 있는 치즈폼 음료를 국내 개발팀이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재탄생시킨 것"이라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공차코리아, '치즈폼 신메뉴 4종' 출시

기사등록 2018/10/10 17:59:4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