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소득주도 아닌 세금중독성장론...일자리예산 특별감사 실시"

기사등록 2018/08/24 10:18:31

【서울=뉴시스】박영태 기자 =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에서 진행된 자유한국당 원내대책회의에서 김성태 원내대표가 발언하고 있다. 2018.08.24.since1999@newsis.com
【서울=뉴시스】박영태 기자 =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에서 진행된 자유한국당 원내대책회의에서 김성태 원내대표가 발언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정윤아 기자 =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24일 문재인 정부를 향해 "소득주도성장이 아니라 세금중독성장론이다"라고 비판했다.

 김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정책을 손보고 사람을 바꿔야지 언제까지 국민의 혈세로 무능과 실정을 덮으려고 하느냐"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한국당은 일자리 예산에 대한 특별감사를 실시해서라도 문재인 정권의 소득주도성장정책의 폐단을 알리겠다"며 "한국당은 정책폐기에 '한 놈만 패는 집중력'을 보이겠다"고 강조했다.
 
 김 원내대표는 "'외상이면 소도 잡아 먹는다'고 하지만 정부가 곳간 뜯어먹을 궁리나 하고 있다"며 "빚 잔치 하기 전에 서둘러 기업의 일자리를 만드는 게 우선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 원내대표는 드루킹 특검 기한 연장포기와 관련 허익범 특검을 향해 "조폭보다도 못한 권력범죄지만 꼬리 내릴 특검은 왜 맡았는지. 사전 결탁이 있었다면 지금이라도 국민들 앞에 진실을 밝히고 마무리해달라"며 "그게 아니면 오늘 당장 특검 연장신청을 당당히 요구하라"고 촉구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성태 "소득주도 아닌 세금중독성장론...일자리예산 특별감사 실시"

기사등록 2018/08/24 10:18:3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