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큐, 신규 투어패스 2종 출시

기사등록 2018/06/01 08:55:15

북한강, 양평 투어패스 판매 시작

주요 관광시설 자유이용 및 제휴점 할인 혜택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레저∙액티비티 플랫폼 레저큐는 북한강레인보우투어패스와 양평투어패스를 신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레저큐 투어패스는 해당 지역 내 주요 관광시설 무료 입장과 맛집, 숙박, 공연, 체험 등 제휴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자유이용권형 관광패스다. 레저큐가 운영하는 국내여행 커머스 사이트 ‘가자고’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북한강레인보우투어패스는 춘천과 가평 일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이다. 이용기간 내 ▲남이섬 ▲강촌레일파크 ▲제이드가든 ▲아침고요수목원 ▲애니메이션박물관 ▲엘리시안강촌 등 주요 관광시설에 자유롭게 입장 가능하다.
 
 양평투어패스로는 경기도 양평 지역의 ▲구둔역 ▲군립미술관 ▲곤충박물관 ▲두메향기 ▲들꽃수목원 ▲세미원 ▲청춘뮤지엄 등 10여곳의 인기 관광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구둔역은 2012년 문을 닫은 폐역으로, 약 2년여 간의 간이역 재생프로젝트를 거쳐 역사문화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문보국 레저큐 대표는 "투어패스는 판매량이 늘수록 지역 경제 및 국내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상생형 사업모델로, 무주, 전북 등의 성공사례가 회자되며 여러 지자체에서 도입을 추진 중"며 "젊은층뿐 아니라 가족 단위 여행객이나 중장년층까지 사용자층이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레저큐, 신규 투어패스 2종 출시

기사등록 2018/06/01 08:55:1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