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 올 여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출시

기사등록 2018/05/31 14:57:26

전작 대비 2배 이상 콘텐츠 확장해 출시할 예정

6월 CBT 앞서 공식카페 오픈...예비 이용자들과 소통 시작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NHN픽셀큐브는 낚시 테마의 리듬액션 게임 ‘피쉬아일랜드’의 후속작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를 올 여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피쉬아일랜드’는 NHN픽셀큐브가 2012년 9월 자체개발해 출시한 낚시, 여행, 모험 테마의 리듬액션 게임이다. 전체 매출 4위,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SNS 환경에 맞게 경쟁 요소와 난이도 등을 조정해 ‘피쉬프렌즈‘라는 이름으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병행 서비스 되기도 했다. 휠을 감는 방식의 기존 낚시 게임들과 달리 원터치 방식의 타이밍 액션 스타일을 도입해 신선하면서도 경쾌한 게임성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올 여름 출시를 앞둔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전작보다 보는 즐거움과 손맛이 향상된 성장형 RPG다. 전작에 비해 2배 이상 확장된 콘텐츠, 400여종의 물고기, 200여종의 정령, 100여종의 코스튬과 함께 손과 눈이 즐거운 게임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우선 6월 초에는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6월 중 CBT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관련 정보와 혜택 등 다양한 소식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NHN픽셀큐브 측은 “전작을 사랑해주셨던 많은 이용자들과 ‘피쉬아일랜드’를 처음 접하게 될 이용자들을 위해 인게임 플레이와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고 풍성하게 다듬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NHN픽셀큐브, 올 여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출시

기사등록 2018/05/31 14:57:2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