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농가체험 '푸소' 후기 감상문·설문조사 이벤트

기사등록 2018/05/14 11:34:41

매달 25명 선정해 농산물 증정

【강진=뉴시스】 전남 강진군이 운영하고 있는 감성 농가체험 프로그램. (사진=뉴시스 DB) mdhnews@newsis.com
【강진=뉴시스】 전남 강진군이 운영하고 있는 감성 농가체험 프로그램.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강진=뉴시스】맹대환 기자 = 전남 강진군은 푸소(FU-SO)체험을 다녀간 학생, 교사, 일반인을 대상으로 후기 감상문과 설문조사 이벤트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는 매달 말일까지 접수분을 심사해 다음 달 5일 강진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발표하며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선물로 푸소운영 농가가 생산한 3만~5만원 상당의 농산물을 증정하며 감상문 당선작은 상장과 함께 우수작에 한해 지역신문에도 게재한다. 매월 감상문 당선자 20명과 설문조사 당첨자 5명 등 25명을 선정한다.

 푸소체험에서 경험하고 느꼈던 감상문은 메일([email protected])로 성명, 연락처와 함께 보내면 된다.

 설문조사 이벤트는 의견을 카카오톡에서 '푸소체험'으로 검색해 플러스 친구에서 주어진 설문조사 양식에 주관식과 객관식에 답하면 된다.

 '푸소'는 필링 업(Feeling Up) 스트레스 오프(Stress Off)의 첫 글자를 따 '감성은 올리고 스트레스는 날려 버려라'라는 뜻을 지닌 강진군만의 농가체험 프로그램이다.

 수학여행과 체험학습은 영랑감성학교와 강진지역 관광지와 연계해 운영한다.

 이준범 강진군 문화관광과장은 "다녀간 푸소체험객의 의견을 반영해 더 발전적인 모델을 만들고 농가교육에도 반영할 계획"이라며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기 위해 농가에서 찍은 푸소체험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푸소체험 네이버 카페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강진군 농가체험 '푸소' 후기 감상문·설문조사 이벤트

기사등록 2018/05/14 11:34:4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