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뉴시스】박준 기자 = 티웨이항공. 2018.05.03(사진=뉴시스DB)[email protected]
【대구=뉴시스】박준 기자 = 티웨이항공이 어린이날을 맞아 대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홍콩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3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홍콩 특가 이벤트는 오는 4일부터 18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오는 4일부터 7월19일까지이다. 일부 제외 기간이 있다.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대구에서 출발하는 홍콩 노선이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6만2700원부터다.
티웨이항공은 어린이날을 맞아 유·소아 동반 고객을 위한 특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 기간 중 홍콩 항공권 구매 시 유·소아를 동반할 경우 티웨이항공이 준비한 프로모션 코드(201805DAEHKG)를 입력하면 유·소아 운임의 8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홍콩 노선의 인기를 반영해 하계 스케줄이 시작된 지난 3월25일부터 대구~홍콩 노선을 기존 주 3회에서 주 7회로 증편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원 수와 상관없이 성인과 동반되는 모든 유·소아의 운임이 할인된다"며 "디즈니랜드와 침사추이 야경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거리가 가득한 홍콩 여행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