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제주에 내 맘대로 맞춤설계가 가능한 단독형 타운하우스가 분양을 시작한다.
참솔하우징은 제주 제주시 노형동 2만2000㎡ 규모에 조성하는 고급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를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1단지 9가구 분양을 마쳤고, 이번에는 2단지 17가구를 분양한다. 3단지는 15가구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입주민이 원하는대로 맞춤설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계약을 하면 디자이너와 충분한 협의를 거쳐 이달 내 방 구조와 크기 등 구조를 맞춤설계할 수 있다. 설계에는 한남동 UN빌리지 등 국내 유명 고급 단독주택을 설계한 김지수 디자이너가 참여한다.
내달부터 오는 8월까지는 인테리어 맞춤설계를 진행하고 9~10월에는 조경맞춤 설계를 실시한다. 준공은 12월 예정이다.
인근에 편의시설이 갖춰져있다. 단지는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롯데면세점이 들어선 노형오거리 상업지역 인근에 자리하며, 중앙S병원과 제주 한라병원, 제주대학병원 등도 가깝다. 노형초와 한라중, 제주고, 제주한라대 등도 인접해있다.
오라CC와 엘리시안CC 등 골프장 접근성이 좋으며 나인브릿지CC도립도서관, 한라아트홀 등 문화시설도 인근에 있다. 협재해수욕장까지 도달하는 데 약 25분, 영어교육도시, 중문관광단지, 성산일출봉은 약 1시간 걸린다.
국내 단독형 빌라 중 최초로 스마트폰을 연동한 오토 관리라인을 적용했다. 단지 내 가구 기본 구성은 A·B·C 세개 타입이다. 전용 186~275㎡로 구성되며, 가구당 대지 분양면적은 500~600㎡이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