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신입사원, 자원봉사로 의미 있는 첫 출발

기사등록 2018/02/19 13:00:00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SK이노베이션의 2018년 신입사원들이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의미 있는 첫 걸음을 내디뎠다.

 SK이노베이션 김준 총괄사장, SK에너지 조경목 사장 등 경영진과 신입사원 150여명은 구정 연휴 다음날인 19일 동대문·서대문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두 개조로 나눠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은 신입사원들은 준비된 만두소와 만두피로 정성껏 만두를 빚고 떡국을 포장했다.

 이어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해 완성된 만두, 떡국 등 명절음식과 사회적기업 천년누리 전주제과의 전주빵 등을 전달했다.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한 신입사원들은 어르신들께 새해 덕담을 듣고 말벗이 돼 드렸다.

  SK이노베이션 김준 사장은 "자원봉사활동은 회사가 추구하는 핵심경영 철학인 사회적 가치 창출의 첫 걸음"이라며 "회사와 사회가 함께 공존의 가치를 추구하며 그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는 것임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입사원 윤선호(28)씨는 "그 동안 말로만 듣던 사회적 가치 창출과 행복나눔을 직접 실천하게 돼 뿌듯하고 자랑스럽다"며 "부서배치 후에도 업무적응 등으로 바쁘겠지만 오늘과 같은 보람된 일은 누구보다도 앞장서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SK이노베이션 신입사원, 자원봉사로 의미 있는 첫 출발

기사등록 2018/02/19 13: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