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박상권 기자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3월31일까지 제주에서 한발 앞서 따뜻한 봄 기운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Spring Breeze Package)’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는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과 잔여 객실 상황에 따라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포함된다. 또 제주의 봄 바람과 파도 소리를 느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윈터가든 무료 이용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2인 혜택도 제공된다.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과 저녁 뷔페 이용 시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특히, 3박 이상 예약 시에는 스위트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의 특성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옵션 프로그램들도 할인된 가격에 준비됐다. 자녀 동반 고객의 경우 아침 뷔페 소인 1인과 키즈 아틀리에 1인 이용권이 포함된 키즈 옵션을 3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제주의 숨은 추천지를 여행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해비치 레저전문가와 함께하는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4만원 이용권을 1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7만원 추가 시 넓고 여유로운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0만6000원부터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