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정당, 16개 선거구 당원협의회 조직위원장 임명

기사등록 2018/01/02 11:11:17

【서울=뉴시스】이영환 기자 = 바른정당 유승민 대표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바른정당 회의실에서 열린 최고위원·국회의원 연석회의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유승민 대표는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발표한 신년사를 보면서 대한민국의 운명이 어디로 향해가고 있는지, 이 정권의 위험하기 짝이 없는 안보정책의 실상을 국민들이 꼭 알아야 한다"고 밝혔다.또한 "안보위기속 경제성장을 자랑하기 위해 안보위기란 말을 사용하고 북핵 문제나 한미동맹 관련 대책은 일언반구가 없다" 며 "나라를 지키고 국민생명을 지키는데 아무 생각이 없는 신년사 였다"고 전했다.왼쪽부터 박인숙, 정운천, 하태경 최고위원, 유승민 대표, 오신환 원내대표, 지상욱 정책위의장. 2018.01.02.  20hwan@newsis.com
【서울=뉴시스】이영환 기자 = 바른정당 유승민 대표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바른정당 회의실에서 열린 최고위원·국회의원 연석회의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유승민 대표는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발표한 신년사를 보면서 대한민국의 운명이 어디로 향해가고 있는지, 이 정권의 위험하기 짝이 없는 안보정책의 실상을 국민들이 꼭 알아야 한다"고 밝혔다.또한 "안보위기속 경제성장을 자랑하기 위해 안보위기란 말을 사용하고 북핵 문제나 한미동맹 관련 대책은 일언반구가 없다" 며 "나라를 지키고 국민생명을 지키는데 아무 생각이 없는 신년사 였다"고 전했다.왼쪽부터 박인숙, 정운천, 하태경 최고위원, 유승민 대표, 오신환 원내대표, 지상욱 정책위의장. 2018.01.02.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근홍 기자 = 바른정당은 2일 오전 국회에서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국회의원 선거구 16개 지역에 대한 당원협의회 조직위원장을 추가 임명했다고 밝혔다.

 지역별로 서울 5곳, 부산 1곳, 대구 2곳, 광주 1곳, 울산 1곳, 경기 4곳, 경북 1곳, 경남 1곳 등이다.

 각 지역 당원협의회 조직위원장으로는 서울 구로구갑 김익환, 서울 서초구을 민현주, 서울 송파구병 오세용, 서울 노원구갑 모종일, 서울 은평구갑 신성섭, 부산 사상구 송동준, 대구 북구을 황영헌, 대구 서구 조호현, 광주 동구남구갑 위성국, 울산 남구갑 김준규, 경기 수원시정 강경식, 경기 성남시분당구을 권은희, 경기 안양시만안구 임호영, 경기 양주시 연한모, 경북 구미시갑 유능종, 경남 진주시갑 이정수 등이 임명됐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바른정당, 16개 선거구 당원협의회 조직위원장 임명

기사등록 2018/01/02 11:11:1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