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코리아,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서 미래형 중장비 소개

기사등록 2017/11/03 11:32:57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지난 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7년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에 참가해 친환경 기술을 접목한 미래형 중장비를 소개했다고 3일 밝혔다.

 '2017년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은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환경 박람회로 올해는 '건강하고 안전한 착한소비 페스티벌'을 주제로 오는 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친환경대전에는 202개 친환경기업과 단체가 참가했으며 기업에게는 친환경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친환경적인 생활을 직접 체험하고 익힐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양성모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글로벌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지난 2일 열린 강연 프로그램에 연사로 참가해 친환경 기술을 접목한 미래형 중장비 개발 방향을 소개했다.

 볼보건설기계는 친환경 제품 개발 뿐 만 아니라, 온난화의 주범인 이산화탄소 배출을 생산부터 공급까지의 전 과정에서 절감할 수 있도록 공장 시설과 생산 과정에 친환경 프로세스를 도입 적용하고 있다.

 양 부사장은 "건설기계나 중장비 역시 환경을 배려하는 소비자들의 착한 선택이 필요한 영역"이라며 "볼보건설기계는 그룹 차원에서 미세먼지를 저감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건설기계 산업의 근본을 친환경적인 방향으로 뒤바꿀 수 있도록 선진화된 볼보의 기술력을 알리는 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볼보건설기계코리아,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서 미래형 중장비 소개

기사등록 2017/11/03 11:32:5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