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소식]충북농협, 남편요리 경연대회 개최 등

기사등록 2017/10/22 14:24:48

【청주=뉴시스】인진연 기자 = 충북농협이 농특산품 한마당 행사장에서 개최한 2회 충북농협 남편 요리 경연대회에서 청주농협팀이 대상을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2017.10.22 (사진=충북농협 제공) photo@newsis.com
【청주=뉴시스】인진연 기자 = 충북농협이 농특산품 한마당 행사장에서 개최한 2회 충북농협 남편 요리 경연대회에서 청주농협팀이 대상을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2017.10.22 (사진=충북농협 제공) [email protected]
【청주=뉴시스】인진연 기자 = ◇충북농협, 남편요리 경연대회 개최

 충북농협이 농특산품 한마당 행사장에서 2회 충북농협 남편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 조성과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만들기의 하나로 진행됐다.

 참가자는 은퇴한 60세 이상의 남편들로 구성한 10개 팀(2인 1팀 구성)이 나서 닭고기를 주재료로 그동안 배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심사가 끝난 요리는 관람객과 함께 시식하고, 식생활 퀴즈대회도 진행했다.

 대회 결과 청주농협팀이 대상에 올랐고, 우수상은 보은농협, 장려상은 오창농협에 돌아갔다.
 
 ◇농협·나눔축산운동본부, 장애우와 가을 소풍

 충북농협 하나로봉사단과 나눔축산운동본부 충북지부가 충주 삼탄유원지에서 청주지역 복지시설 장애우와 함께하는 가을소풍 행사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일상을 벗어나 모처럼 자연과 함께 한 장애우들은 봉사단원들과 짝을 이뤄 기차여행,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즐겼다.

 충북농협 하나로봉사단은 도내 5개 복지시설과 결연을 하고 있다.

 ◇LG화학 청주공장, '한 가족 페스티벌' 개최
 
 LG화학 청주공장(주재임원 유흥연 상무)이 22일 사내 운동장에서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하는 '2017 LG화학 청주공장 한 가족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임직원과 가족 등 1600여 명이 참석해 바쁜 일상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 구성원 간의 화합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주재 임원과 노동조합 지부장의 축포를 시작으로 축구, 이어달리기 등의 단체 체육행사와 임직원 장기자랑, 각종 문화공연, 어린이 놀이시설 운영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청주소식]충북농협, 남편요리 경연대회 개최 등

기사등록 2017/10/22 14:24:4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