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롯데호텔, 장애인 고객 전담 가이드 서비스 운영

기사등록 2017/09/01 13:16:58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부산 롯데호텔은 이 달부터 장애인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하는 '장애인 고객 전담 가이드 서비스'를 연중 상시로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2017.08.01. (사진=롯데호텔 제공)yulnetphoto@newsis.com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부산 롯데호텔은 이 달부터 장애인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하는 '장애인 고객 전담 가이드 서비스'를 연중 상시로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2017.08.01. (사진=롯데호텔 제공)[email protected]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부산 롯데호텔은 9월부터 장애인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하는 '장애인 고객 전담 가이드 서비스'를 연중 상시로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장애인 고객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객실 예약 때 서비스 이용 신청하면 된다.

서비스를 신청한 장애인 고객은 당일 호텔에 몇 시에 도착할 것인지 알려주면 호텔 직원이 로비에 대기하고 있다가 객실까지 동행하면서 안내한다.

또 객실 이용을 마치고 고객이 추가로 요청하면 객실부터 로비까지 환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호텔 레스토랑 4곳을 이용하는 장애인 고객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호텔은 현재 4개의 장애인 전용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5월 말 새단장한 뷔페식당도 휠체어가 들어갈 수 있도록 테이블의 높이를 조절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부산 롯데호텔, 장애인 고객 전담 가이드 서비스 운영

기사등록 2017/09/01 13:16:5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