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경, 어린이날 맞아 '일루미아' 특별행사 개최

기사등록 2017/05/04 13:09:10

【부산=뉴시스】제갈수만 기자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오는 5일 빛 테마파크 일루미아 일원에서 어린이를 위한 특별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 낮에는 직업을 주제로 한 어린이 직업체험 대축제가 열려 어린이들은 야구선수, 은행원, 디자이너, 앵커 등 30여 개에 달하는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어 밤이 되면 국내 최대 규모의 빛 테마파크 '일루미아'에서  형형색색의 LED 불빛으로 장식한 동화나라와 다양한 공연행사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된 빛 테마파크 일루미아의 특별행사에는 어린이 동화나라를 상징하는 각종 조형물이 조성되어 빛을 내고 포세이돈 광장에서는 '어린이날 특별공연'이 열려 LED 난타와  K-팝 공연, 댄스배틀 등의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일루미아'의 호스아일랜드 1㎞ 인공호수 주변에서 웅장한 음악과 함께 20분 가량의 '멀티영상쇼'가 펼쳐진다. 이날 행사에 참석하는 어린이들에게는 LED 야광 팔찌와 장난감을 무료로 증정한다.

 호스토리랜드는 빛의 나들목, 설렘 가득한 꿈의 빛으로 들어가는 꿈의 터널, 별빛 자연 들판에서 수많은 동물과의 대화를 나눈다는 의미를 담은 별빛 터널, 은하수 생명빛이 찬란하게 춤을 추는 생명언덕, 빛의 요정이 서로 의지하며 대화를 나눈다는 다담길 등으로 구성돼 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렛츠런파크 부·경, 어린이날 맞아 '일루미아' 특별행사 개최

기사등록 2017/05/04 13:09:1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