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시스】하경민 기자 =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은 3~4월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이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실버크로스 VIB(Very Important Baby)'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가족형 객실인 프리미엄 디럭스 1박을 비롯해 영국 황실에서 애용하는 최고급 사양의 발모랄 유모차 체험과 실외용을 위한 서프 유모차 대여, 아기 전용 욕조와 침대, 모빌 등의 아기용품 대여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33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문의 및 예약=051-749-2111~3)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은 3월 한 달간 여성 고객 전용인 '레이디즈 나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친구들과 함께 호텔에서의 즐겁고 특별한 하룻밤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을 위한 것으로, 3명이 한 방에서 편하게 숙박할 수 있도록 디럭스 객실에 엑스트라 베드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 호텔의 베스트 메뉴인 버팔로 윙과 클럽 샌드위치, 호가든 맥주 3병 등을 원하는 시간에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여성들이 좋아하는 화장품으로 구성된 '겟잇뷰티 미미박스'를 객실당 1개씩 준다.
패키지 가격은 20만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문의 및 예약=051-743-1234)
◇부산 롯데호텔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와 로비라운지 '더라운지'는 3월 31일까지 제철을 맞은 딸기로 만든 7종의 케이크와 음료를 판매한다.
케이크 가격은 조각이 6000원부터이며, 케이크 한 판은 3만원부터다. 딸기 음료는 생딸기를 직접 갈아 만든 주스와 셰이크를 내놓는다.
이 기간 딸기 주스 혹은 커피를 호텔 베이커리에서 매일 구워 내는 딸기 케이크와 함께 세트로 판매도 한다. 가격은 단품 기준 1만8000원부터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