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쇼핑몰 타임메카가 추천하는 2030 남성 시계브랜드는?

기사등록 2014/05/09 14:41:58

최종수정 2016/12/28 12:44:00

【서울=뉴시스】민기홍 기자 =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grooming)이 많아지면서 해외직구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패션의 완성은 ‘시계’라는 인식이 커지며 해외직구, 병행수입을 통해 나만의 유니크한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렇다면 외모와 패션에 대한 관심이 큰 2030 젊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시계 브랜드는 무엇일까.

9일 시계쇼핑몰 타임메카에 따르면, 20대 남성들은 지나친 고가라인보다는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한다. 중저가 위주의 브랜드가 가장 인기가 많고, 20대 후반으로 갈수록 브랜드벨류와 가격 등을 따지는 편이다.

경제적 여유가 있는 30대 남성들은 아웃도어와 스포츠시계에 대한 수요가 높은 편이다. 여가생활로 아웃도어캠핑을 즐기는 이들이 늘며 아웃도어에 적합한 기능을 갖춘 제품과 태그호이어, 구찌, 해밀턴과 같은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들에게 해외직구는 돌파구와 같은 역할을 한다. 해외직구나 병행 수입으로 인해 전반적인 시계 가격대가 낮아졌고, 다양한 브랜드가 국내에 소개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기 때문. 워낙 많은 시계 브랜드가 출시돼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비교할 수 있는 시계전문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도 현명한 쇼핑을 위한 노하우가 됐다.

시계쇼핑몰 타임메카(www.timemecca.com)는 젊은 남성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시계를 선보이고 있다.

29세의 젊은 CEO인 타임메카 서대규 대표는 시계브랜드마다의 특성과 장점을 정확히 알리면서 고객들에게 맞는 시계브랜드를 추천한다.

타임메카에는 젊은 사업가의 센스있는 감각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오토메틱 브랜드와 프리미엄 브랜드, 아웃도어·스포츠와 같은 카테고리를 세부적으로 구분한 것이 대표적이다. 이는 자신이 원하는 쇼핑정보를 빠르게 찾길 바라는 젊은 층 고객을 고려한 센스 있는 선택이었다.

서 대표는 “시계브랜드마다의 특성과 장점을 정확히 알리면서 고객들에게 맞는 시계브랜드를 추천하는 곳이 타임메카”라며, “믿을 수 있는 정품 시계를 다양하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어 매출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타임메카는 남자시계와 여자시계, 스포츠시계, 독일시계와 일본시계 등 여러가지 고객맞춤으로 시계브랜드를 추천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5년간 무상 AS를 시행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시계쇼핑몰 최초로 ICR(품질경영시스템인증서)를 획득한바 있으며 타임메카 반값이벤트 등 색다른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타임메카는 태그호이어, 티쏘시계, 디젤시계, 자스페로, 잉거솔, 밀튼스텔리, 세이코, 타이맥스위켄더, 루미녹스, 해밀턴, 순토시계, 다니엘웰링턴, 지샥빅페이스, 알마니시계, 카시오, 마크제이콥스시계, 발렌티노루디, 보이런던시계, 아뷰투스, 구찌시계, 헬다이버,캉골시계 등 약 150여 종의 브랜드 시계를 취급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시계쇼핑몰 타임메카가 추천하는 2030 남성 시계브랜드는?

기사등록 2014/05/09 14:41:58 최초수정 2016/12/28 12:44:00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