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허브, 배우 오초희 모델로 레그케어솔루션 론칭

기사등록 2014/02/24 13:20:15

최종수정 2016/12/28 12:20:36

【서울=뉴시스】민기홍 기자 = 프리미엄 압박스타킹 전문 쇼핑몰 이허브가 업계 최초로 레그케어솔루션(다리 관리 제품)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이번 레그케어솔루션은 인기 배우 오초희를 모델로 론칭해 압박스타킹 업계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허브 관계자는 “레그케어솔루션은 상황에 맞는 올바른 상품 이용 제안 및 운동방법과 식이요법까지 제안하는 형태로, 날씬하고 건강한 다리를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현재 드라마 '나만의 당신'에 출연해 시청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연예인 오초희를 모델로 계약해 회사의 모토인 '헬스 뷰티(Healthy Beauty)'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레그케어솔루션 론칭에 모델로 참여하게 된 배우 오초희는 2010년 월드컵 당시 파격 의상을 입은 모습이 방송 카메라에 잡히면서 '아르헨티나녀(아르헨녀)'로 인터넷 실시간 검색에 오른 바 있다.

이후 방송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 '롤코녀' '소두녀' '헬스장녀' 등 각종 검색어를 몰고 다니며 인기인으로 급부상했다.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 출연 및 드라마 활동을 통해 꾸준히 인기를 높이고 있는 배우 오초희는 평소 다리라인 관리를 위해 즐겨 찾던 스타킹 브랜드의 모델 제의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압박스타킹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커져 가는 상황에서 디자인만을 단순 모방한 낮은 품질의 제품들이 시장에 유통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일부 저가 제품은 인체공학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단순 압박에만 치중해 제작됐기 때문에 혈액순환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한다.

심할 경우 하지정맥류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압박력을 제공할 수 있는 고품질 원사와 부위에 따른 단계 압박 설계가 적용한 압박스타킹을 착용해야만 한다.

이와 관련, 업체 관계자는 “이허브에서 취급하는 의료용 압박스타킹은 인체공학적인 다리모양으로 디자인되어 발목에서 허벅지로 갈수록 낮은 압박을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하고, "하지 정맥류 발생 가능성을 억제할 수 있고 의료용으로 추천되는 제품으로 패션과 건강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적합하다”고 전했다.

의료용 압박스타킹 전문 브랜드 총판인 이허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레그케어솔루션 론칭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http://ehub.co.kr)를 통해 찾아 볼 수 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허브, 배우 오초희 모델로 레그케어솔루션 론칭

기사등록 2014/02/24 13:20:15 최초수정 2016/12/28 12:20:36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