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 모의고사가 5일 전국 고등학교와 학원에서 일제히 실시됐다.
이와 관련, 교육전문기업 이투스는 이날 오후 5시부터 6월 모의고사 채점을 비롯해 성적입력, 실시간 등급컷, 심층 해설 강의, 오답노트, 지원가능 대학 등의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투스 관계자는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를 통해 과목별 성적 분석은 물론 이투스 회원들과의 등급컷 종합 비교로 자신의 성적이 어느 수준인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투스 6월 모의고사 채점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3명씩 팀을 구성한 뒤 팀원 전원이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응모된다.
고3 수험생과 고1,2학년 팀으로 나누어 각 6개 팀, 총 12개 팀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고3 수험생으로 구성된 1개 팀에는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본 뒤 떠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2개 팀은 아이패드 미니, 3개 팀에는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고1,2학년 팀에게는 아이패드 미니와 문화상품권을 각각 2개팀, 4개 팀에 증정한다.
이투스에서 모의고사 풀 서비스를 이용하고 6일까지 홈페이지 의견 나눔 게시판에 모의평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간식도 받을 수 있다.
6월 모의고사 풀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홈페이지(www.eto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