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란바토르(몽골)=BW/뉴시스】
미국 정통 피자 레스토랑 브랜드 라운드테이블피자(Round Table Pizza)가 몽골에 전격 진출한다. 신선한 재료와 뛰어난 맛으로 유명한 라운드테이블피자는 몽골리아 인터내셔널 푸드 홀딩(Mongolia International Food Holding)과 손잡고 몽골에 10개 레스토랑을 개발하는 내용의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최근 천연자원 개발과 함께 몽골이 국제 상업국가로 그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라운드테이블피자는 주요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업체 중 처음으로 몽골에 점포를 열게 됐다. 라운드테이블피자 몽골 1호점은 2012년 9월 몽골 수도인 울란바토르에 문 열 예정이다. 이로써 이 회사가 전 세계에 운영중인 혹은 오픈 예정인 점포는 모두 47개로 늘어나게 됐다.
롭 맥코트(Rob McCourt) 라운드테이블피자 최고경영자(CEO) 겸 사장은 “해외 기업가들이 우리 브랜드 가치를 알아보면서 프랜차이즈 사업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몽골리아 인터내셔널 푸드 홀딩은 가족을 생각하고 더 많은 세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피자를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핵심가치를 전할 수 있는 기술과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파트너들과 협력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 “고 말했다.
알리 갈리(Mr. Ali Ghali) 몽골리아 인터내셔널 푸드 홀딩 CEO는 “몽골에 빼어난 맛을 자랑하는 라운드테이블피자를 선보이게 돼 가슴이 설렌다. 라운드테이블피자는 몽골에서 뛰어난 재료로 탁월한 맛을 내는 피자를 제공할 것이다. 몽골 식음료 시장은 성장성이 풍부한 만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 라운드테이블피자(Round Table Pizza)에 대하여
라운드테이블피자(Round Table Pizza)는 1959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만 지역에서 가족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고의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기치로 처음 문을 열었다. 현재 라운드테이블피자는 창업자의 비전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미 서부와 전 세계에 걸쳐 모두 450개 레스토랑을 두고 있다. ‘최상의 정직한 피자’라는 캐치프레이즈는 품질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회사의 가치를 담고 있다.
▲ 몽골리아 인터내셔널 푸드 홀딩(About Mongolia International Food Holding)에 대하여
몽골리아 인터내셔널 푸드 홀딩(Mongolia International Food Holding)은 걸프협력회의(Gulf Cooperation Council)가 몽고 기업과 손잡고 몽고 울란바토르에 설립한 회사다. 이 회사는 몽고와 중앙 아시아 지역에서 국제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사업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 지역별 라이선스 업체 행사 안내
라운드테이블은 2012년 8월말 IFA 무역 사절단을 위해 칠레, 파나마 지역을 순회한다. 상세 정보는 담당자 윌리엄 가바드(William Gabbard: +1 303-829-4227, [email protected])에게 문의할 수 있다.
[본 기사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연락처
라운드테이블 프랜차이즈 코퍼레이션(Round Table Franchise Corporation)
테드 스토레이(Ted Storey), 925-969-3900
경영기획 담당 선임 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