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연수원 ‘인재니움 사천’ 완공됐다

기사등록 2011/09/01 15:33:54

최종수정 2016/12/27 22:40:58

【사천=뉴시스】문병기 기자 = LIG손해보험의 연수원인 ‘인재니움 사천’이 완공됐다.

  LIG손해보험은 2일 오후 2시 정만규 사천시장을 비롯해 내외빈과 지역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2008년 1월 첫 삽을 뜬 지 3년6개월 만에 완공된  ‘LIG손해보험 인재니움 사천’은 천혜의 아름다움을 지닌 광포만이 한눈에 들어오는 자연 친화적 연수원으로, 경남 사천시 곤양면 대진리 일대 대지 9만8319㎡에 지하 2층 지상 5층 연건축 면적 2만1950㎡규모로 196실의 숙소와 10개의 강의실, 세미나실, 멀티미디어실, 다목적홀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운동장 등 부대시설이 갖춰졌다.

 실내 교육시설은 미래형 시스템을 갖춘 배움의 공간으로 최대 600명 수용이 가능하고, 공연장, 경연장, 체육관, 연회장으로 자유로운 전용이 가능한 멀티 공간인 다목적홀을 비롯, 원형강의실, 대·중·소강의실, 세미나실, 분임토의실, 과정진행실, 강사대기실, 정보자료실 등 최첨단 멀티미디어 학습시설과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실외 교육시설로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ZIP LINE, SKY JUMP 외 3층 구조로 총 18종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오션 타워형 챌린지 코스는 새로운 환경에 대한 적응력과 리더십, 팀워크를 키워주는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특히 산악훈련, 래프팅, 갯벌체험 및 어촌체험 등 다양하게 마련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도전정신과 공동체 의식을 고양할 수 있다.

 실내 문화시설로는 두뇌 훈련 및 개발, 집중력 향상, 창의력 증진을 위한 브레인 파워 코스인 스마트존을 비롯해 스크린골프장, 플레이존, 노래방, 당구장, 탁구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북카페 및 커뮤니티존 등 활력 넘치는 여가 활동과 편안한 휴식, 건강한 체력 단련을 위한 쾌적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몸과 마음의 건강한 균형을 이뤄줄 실외문화시설로는 8타석 규모의 실내 골프연습장인 Golf driving ranger를 비롯, 테니스, 농구장, 족구장, 축구장 등 아름다운 자연 속에 마련된 다양한 체육시설에서 심신 단련의 짜릿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260석 규모의 메인 식당과 귀빈을 위한 VIP실, 호프바, 야외 데크와 바비큐존 등으로 구성된 식당시설에서 일류 조리사의 맛있는 웰빙식단과 영양식이 또 다른 즐거움을 주며 특히 산지에서 생산되는 식재료를 활용해 가장 신선하고 건강한 식단을 제공한다.

 리프레쉬를 위한 최적의 휴식 공간인 숙박시설은 1인실, 2인실, 콘도형, 그룹형 숙소로 구성돼 총 262명이 동시 수용이 가능하며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이 조화를 이룬 숙소는 편안한 휴식을 통해 교육 효과를 최대로 높이고 가족애와 조직 단합을 고양시킬 수 있는 스마트한 공간이다.

 LIG 관계자는 “수려한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룬 쾌적한 환경으로, 최첨단 시설을 갖춘 전원형 연수원이자 지역사회의 문화명소로 거듭날 전망”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LIG손해보험 연수원 ‘인재니움 사천’ 완공됐다

기사등록 2011/09/01 15:33:54 최초수정 2016/12/27 22:40:58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