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 피부과 네트워크 그룹 라마르 울산현대점 오픈

기사등록 2011/08/26 10:10:30

최종수정 2016/12/27 22:39:06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라마르클리닉 울산현대점 내부 이미지.(사진=라마르클리닉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라마르클리닉 울산현대점 내부 이미지.(사진=라마르클리닉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라마르클리닉 네트워크가 직영 20호점인 울산현대점을 오픈했다.

 국내 굴지의 성형외과, 피부과 대형 네트워크 그룹으로 피부 관리와 성형, 비만 클리닉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온 라마르클리닉은 울산지역에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울산 현대백화점에 내에 직영 20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마르클리닉 울산현대점 박병춘 원장은 “보다 진보된 피부과학, 고품격 서비스로 울산 지역 주민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기존 성형외과, 피부과의 획일화 된 서비스와는 달리 환자와 눈높이를 맞춘 1대1 맞춤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로 높은 만족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피부, 성형, 비만 네트워크로 알려진 라마르클리닉은 울쎄라 주름성형술과 레가토를 이용한 튼살치료, 스마트프렙2 APC+ 탈모치료 등 첨단 기기와 시술을 발 빠르게 국내에 도입, 진료하는 병원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개원한 울산현대점의 경우 라마르클리닉이 시작된 서울대점(1호점) 원장을 역임한 박병춘 원장이 진료에 나선다는 점에서 특별한데, 박 원장은 서울권의 의료서비스를 울산 지역에 전달할 계획이다.

 첨단 피부, 미용 트렌드의 소개와 피부, 성형, 비만클리닉 등 여성에게 필요한 모든 시술을 갖춘 토탈 에스테틱 메디컬 네트워크로써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라마르클리닉은 금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현대백화점 울산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입점을 이뤄내며, 부산 롯데 백화점을 포함한 국내 대형 백화점 3곳에 모두 입점한 네트워크가 되었다.

 다년간의 임상경력과 라마르클리닉의 첨단 의료 시스템을 개원과 동시에 선보일 예정인 라마르클리닉 울산현대점에서는 스마트프렙2 APC+ 탈모치료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마르 클리닉이 선도하는 최첨단 탈모치료 방법 스마트프렙2 APC+ 는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식품의약품안전청(KFDA) 승인을 받은 스마트프렙2를 이용하여 환자의 혈액을 채취, 혈액 속 상처치유 성격을 지닌 성장인자를 고농도로 농축하여 탈모 부위에 주사 주입하는 시술이다.

 스마트프렙2 APC+ 탈모치료를 통해 주입된 성장인자는 줄기세포를 활성화하여 두피의 혈관을 생성하고, 모낭과 두피의 세포 성장촉진으로 탈모를 개선시켜 높은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라마르클리닉 울산현대점에서는 마이셀 동안피부 재생술과 울쎄라 주름성형술, 3D 스마트 지방이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라마르클리닉 울산현대점은 고객중심 철저한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며, 예약 진료제를 선택하고 있으므로 진료를 원하는 경우 반드시 방문 2~3일전 예약하고 방문해야 한다.

 한편 국내 외 23개 지점 35명의 의료진과 약 200명의 진료스텝을 자랑하는 라마르클리닉은 올해 30개 지점의 대형 메디컬 네트워크로 거듭날 계획이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성형외과, 피부과 네트워크 그룹 라마르 울산현대점 오픈

기사등록 2011/08/26 10:10:30 최초수정 2016/12/27 22:39:06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