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당당한 피부 자신감,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기사등록 2011/07/15 14:33:50

최종수정 2016/12/27 22:28:03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무더운 여름철 여성들은 특히 제모에 신경쓰게 된다.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인 하의실종 패션과 바캉스의 꽃인 비키니도 거뭇거뭇한 털 앞에서는 꿈도 꾸기 어렵다. 매일매일 면도를 해도 좀처럼 사라지지 않는 체모, 털 없이 매끈한 피부를 오랫동안 지속하는 방법이 없을까.

 ◇레이저 시술, 유효기간

 영구 제모를 위해 전문 레이저 시술을 받는 여성들이 많지만, 5~10회에 걸쳐 레이저 시술을 받아도 2~3년 주기로 털이 다시 자랄 수 있어 재시술이 필요할 수 있다.

 레이저 시술을 받으면 털이 얇고 짧아지기 때문에 재시술 시에는 치료 기간과 횟수는 줄어든다. 그러나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을 쪼개 시술을 받는 것은 꽤나 불편한 일이다. 이 때문에 레이저 시술 이후에도 가정에서 셀프 제모를 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효과적인 셀프 제모

 면도기, 족집게 등의 제모법은 간단하고 즉각적인 제모효과를 주지만, 일시적이고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도구는 반드시 소독해 사용해야 하며, 제모 후에도 염증이나 색소침착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면도나 왁싱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줄이고, 가정에서 편리하게 지속적인 제모효과를 기대한다면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를 이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미국 FDA와 국내 식약청의 승인을 받은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는 미국과 일본 등에서는 이미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전문 제모를 위한 전문의용 레이저기 라이트쉬어를 개발한 연구진이 1993년 출시한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는 지난해 한국 론칭 이후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사용 방법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부위를 직접 제모 할 수 있다. 병원 레이저 시술과 마찬가지로 털의 성장주기에 맞추어 정기적으로 사용을 해야 한다. 첫 3개월은 2주에 한 번씩, 이후 3~5개월 동안은 한 달에 한 번 사용하면 된다. 레이저의 출력 단계는 1-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단계가 올라갈수록 레이저 출력강도가 높아지면서 제모 효과도 커진다. 하지만, 무리하게 단계를 높이는 것 보다는 본인의 피부와 체모 상태에 맞추어 적절한 단계를 찾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새로워진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레이저가 자동으로 조사되어 더 빠르고 간편해졌다. 인체공학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도 눈에 띈다. 디스플레이 창이 충전 상태와 제모 레이저 출력 단계를 보여주며 더욱 얇아진 손잡이 부분이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제품을 사용할 때나 충전할 때 세워서 보관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는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080-369-3300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여름철 당당한 피부 자신감,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기사등록 2011/07/15 14:33:50 최초수정 2016/12/27 22:28:03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