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훈의 성오륜서<16>철봉 같은 페니스 만들기

기사등록 2011/03/30 00:31:00

최종수정 2016/12/27 21:56:30

【서울=뉴시스】제1륜 땅 地의 장

 여성의 질 속에서 오래 지속할 수 있는 남성들은 대개 3가지 타입으로 구분된다.

 첫 번째는 음경 발육이 좋고, 압통점(壓痛點; 눌러서 펄쩍 뛸 정도로 아픈 곳)이 없으며, 정관이 튼튼해서 귀두 감각이 손바닥 감각처럼 둔감한 타입, 두 번째는 사고 관념의 조작으로 성적인 자극을 다른 데로 분산시키는 타입, 마지막은 삽입의 깊이나 리듬에 변화를 줘서 귀두의 심한 마찰을 피하는 타입이다.

 이들 타입의 남성에게는 하나의 중요한 공통점이 있다. 성적인 자신감이 충만하다는 것이다. 즉, 삽입 지속 시간을 원하는 대로 늘였다 줄였다 하는 것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섹스에 대한 심적인 불안이나 두려움이 없다.

 물론, 이렇게 된 데에는(첫 번째 타입은 제외) 각고의 노력이 필요했을 것이다. 특히, 두 번째와 세 번째 타입의 남성 중에는 심한 콤플렉스(성기 단소, 조기 사정, 삽입에 대한 불안이나 공포)로 고생했던 사람들이 상당수 있을 것이다.

 이들이 자신의 핸디캡을 극복하고 강한 남성으로 변신할 수 있었던 것은 강한 남성이 되고자 하는 끊임없는 열정과 자신감, 상대 여성으로부터 받게 되는 심신의 성적 자극을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는가에 대한 부단한 연구와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여기서 남성들은 깨달아야 한다. 아주 극소수의 타고난 변강쇠를 제외하고는 일반의 극히 평범한 남성도 후천적 노력을 기울인다면 얼마든지 변강쇠가 될 수 있다. 그 노력은 바로 정신과 육체를 다스리는 것에 있다.

 다시 말해서, 삽입 섹스에 능통하려면 마음(특히 대뇌의 섹스 중추)을 안정시키고, 육체(특히 페니스)를 움직이는 데 초점을 모아야 한다. 정신과 육체는 동전의 양면과 같다. 일심동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정신과 육체 중 어느 한쪽이 약한 사람은 그쪽을 강화시키면 된다.  

 예를 들어, 마음이 성급하고 나약한 사람이 정신 상태를 느긋하고 강하게 바꾸면 강한 자신감과 정신력이 생기게 돼 쉽게 흥분하고 급하게 사정하는 일이 없어진다.

 반대로 페니스(특히 귀두) 감각이 매우 민감해 일찍 사정하는 사람은 귀두 감각을 둔화시키면, 삽입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저절로 생겨나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육체보다 정신을 강화시키는 것이 더 어렵다는 점이다.

 다시 말해, 정신을 강화시킨다고 해서 예민한 귀두 감각이 현저하게 둔해지지는 않는다. 다만 정신을 강화시키면 성적인 자극을 차단하거나 줄일 수 있기에 사정 시간을 효과적으로 지연시킬 수는 있다.

 단, 이것도 마인드컨트롤을 익숙하게 운용할 수 있는 사람에게나 가능한 경우다. 성 경험이 전혀 없거나 삽입을 시도하기조차 어려울 정도의 심한 조루 증세를 가진 남성이라면, 정신력 무장만으로 질 속에서 오랜 시간 동안 삽입을 지속하기란 하늘의 별 따기와 같다. 이들에게는 정신력으로 사정을 조절하기보다는 차라리 페니스의 잘못된 피부 감각을 바로잡아 조루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감을 없애는 것이 적절한 조치다.

 여기에 대한 해결책은 바로 뜸에 있다. 페니스를 비롯해 그 주변에 뜸을 뜨게 되면 압통이 제거되면서 페니스 감각이 손바닥 감각처럼 무뎌진다. 아울러 귀두 감각은 둔화되고 삽입 지속 시간은 평상시보다 배로 늘어나게 된다. 또 이완돼 있던 정관 역시 탄력이 생기고 튼튼해져 발기력은 매우 강해지고 비사를 편하고 쉽게 할 수 있게 된다. 사정 섹스를 하는 남성 역시 사정시 쾌감이 그 어느 때보다도 짜릿하고 강렬해진다.

 도서출판 청홍 www.cheonghong.com 02-3453-6111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형훈의 성오륜서<16>철봉 같은 페니스 만들기

기사등록 2011/03/30 00:31:00 최초수정 2016/12/27 21:56:30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