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조혜원, 결혼 임박? 손 꼭 잡고 공개 데이트

기사등록 2024/02/24 00:01:00

[서울=뉴시스] 조혜원(왼쪽), 이장우. (사진=조혜원 인스타그램 캡처) 2024.02.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조혜원(왼쪽), 이장우. (사진=조혜원 인스타그램 캡처) 2024.02.2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조혜원이 연인인 배우 이장우와의 데이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조혜원은 지난 23일 자신의 계정에 "썬크림 안 바르고 돌아다닌 결과, 둘 다 헬보이 됐다가 허물 벗는 중"이라고 적고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조혜원과 이장우는 손을 잡고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모습이다. 편안한 차림의 두 사람은 뒷모습만으로도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장우는 지난해 12월 '2023 MBC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뒤 조혜원을 언급했다. 그는 "여자친구가 지금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결혼을 조금 미뤄야 될 것 같다.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 조금만 더 해도 될까"라고 말했다. 이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장우는 "(여자친구가) 엄청 감동받았다. 진짜로 (결혼을) 약속한 건 아니었지만 그런 얘기를 먼저 해줘서 고마워하더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