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9번째 세븐스테이지 콘서트…‘로이킴' 출격

기사등록 2024/04/04 08:41:46

[서울=뉴시스]세븐스테이지 로이킴.2024.04.04.(사진=세븐일레븐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세븐스테이지 로이킴.2024.04.04.(사진=세븐일레븐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세븐일레븐은 오는 6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세븐일레븐 고객 100여명을 초대해 세븐스테이지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세븐스테이지는 전국 곳곳에 위치한 특색 있는 세븐일레븐 점포를 배경으로 유명 아티스트의 랜선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는 콘텐츠로 지난 2021년부터 세븐일레븐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가수 박재정을 시작으로 원슈타인, 저스디스, 스윙스 등이 공연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1000만회를 넘어섰다.

이번 아홉 번째 세븐스테이지를 함께할 아티스트로는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선정됐다. 해당 공연은 6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잠실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스테이지 라이브를 더욱 뜻 깊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편안한 공연 관람을 도와줄 '피크닉 키트(종이의자, 테이블, 돗자리)'와 세븐일레븐의 베스트 자체브랜드(PB)상품을 가득 담은 기프트 박스 등을 준비해 세븐스테이지에 초대된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세븐스테이지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잠실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는 세븐일레븐의 PB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 트럭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커피를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