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세일페스타' 개최…11만개 상품 특가에 선봬[중기소식]

기사등록 2024/02/13 14:29:46

오늘의집 세일 페스타. (사진=오늘의집 제공) 2024.02.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오늘의집 세일 페스타. (사진=오늘의집 제공) 2024.02.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13일 중소기업계 소식.

▲오늘의집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오늘의집 세일 페스타(오세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11만여 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오세페는 오늘의집을 대표하는 쇼핑 프로모션으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1번씩 2차례만 진행한다. 고객들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인기 상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2024년 첫 오세페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오늘의집은 오세페 기간 동안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9시 하루 두 번 선착순으로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매일 12개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단 하루 24시간 한정으로 역대급 최저가에 선보이는 '원데이특가'도 마련했다.

▲비상교육의 메타인지 기반 스마트 학습 브랜드 온리원이 박은빈을 모델로 지난 해 말 공개한 캠페인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한 달여만에 1000만 회를 돌파했다. 비상교육 온리원이 지난 해 12월28일 공개한 '메타인지로 오래가는 공부, 틀림없는 공부' 캠페인 영상 본편이 983만 회, 12월14일 선공개한 쇼츠 영상이 417만 회, 지난달 9일 공개한 쇼츠 영상이 255만 회로, 누적 합계 1655만 회를 기록했다. 비상교육의 메타인지 기반 스마트 학습 브랜드 온리원은 메타인지를 활성화시키는 3단계 완전 학습 시스템, 담임 선생님이 실시간으로 학습을 돕는 일대일 리얼타임 코칭, 키즈부터 초등, 중등까지 온리원 하나로 빈틈없이 공부머리를 틔워주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스마트 학습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브자리가 복지카드 우대가맹점 서비스인 웰페어클럽과 제휴를 맺었다. 웰페어클럽은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임직원 등 복지포인트를 지급받는 260만 이상의 회원이 이용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이곳에 가입한 회원은 웰페어클럽과 제휴된 가맹점에서 복지카드로 복지포인트 사용 및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에 따라 웰페어클럽 회원은 이브자리 매장에서 복지카드로 복지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의 5%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받는다. 웰페어클럽 서비스는 일부 점포를 제외한 전국 200여 개 이브자리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로보락이 지난달 22일부터 2월6일까지 15일간 진행된 G마켓·옥션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설빅세일'에서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로보락은 이번 행사에서 플래그십 모델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를 포함한 로봇청소기 3종과 올해 초 출시한 신제품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 콤보,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 등 무선청소기 2종까지 청소기 5종을 최대 24% 할인 판매했다. 판매 제품 중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는 총 131억 9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행사 전체 판매 제품 중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는 진공·물걸레 청소부터 자동 건조·세척까지 청소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해준다.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혜택드림'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대상 제품은 스마트카라 400 Pro,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이노베이션으로 스마트카라 전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는 14일 오전 11시 이후로 자정까지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최대 41만7000원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에코필터 세트와 함께 7개 카드사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증정한다.

▲한샘이 2m 폭의 '와이드장'과 '폴딩 도어' 등 신규 아이템을 추가해 붙박이장 내부 선택의 폭을 넓히고, 디자인과 사양을 고급화한 수납 시스템 '시그니처' 붙박이장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시그니처 붙박이장은 내부 구성을 국내 최다인 94가지로 출시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된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미드 브라운과 브론즈를 핵심 컬러로 선정했다. 문을 열고 닫을 때 부드럽게 닫히도록 경첩과 레일의 사양을 업그레이드 했고, 수납물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내부 조명도 설치할 수 있다. 도어도 새로워졌다. 여닫이와 미닫이 방식 외에도 문이 접히며 열리는 폴딩 방식의 '인피니' 도어를 신규 출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