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영 예비후보 "구미의 새로운 비전 제시하겠다"

기사등록 2023/12/21 10:39:01

27일 '비전발표 기자회견'

더 나은 미래 위한 깜짝 공약 발표 예정

비전발표 기자회견 안내 포스터 (사진=최우영 선거사무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비전발표 기자회견 안내 포스터 (사진=최우영 선거사무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구미=뉴시스] 박홍식 기자 = 최우영(43)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오는 27일 선거사무소에서 '비전발표 기자회견'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최 예비후보는 "이번 기자회견에서 구미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전형 경제전문가로서 지역 경제를 진단하고, 맞춤형 처방전으로 '제1호 깜짝 공약'을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그는 "인구 유출, 기업 이탈 등 심각한 상황에 놓여있는 구미를 심폐소생 할 수 있는 경제전문가가 시급한 상황"이라며 "이번 기자회견을 통해 구미를 제대로 살릴 수 있는 적임자는 최우영이 유일하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이어 "구미 부흥에 걸맞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 구미가 확실히 되살아나는 미래를 그려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지난 12일 예비후보 등록 이후 진평동 먹자골목 방문을 비롯해 영(O) 서포터즈 모집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이색 선거운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최 예비후보는 구미 형곡초, 형남중, 구미고,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정치학 석사를 졸업한 뒤 ‘당·국회 보좌진·광역행정’에서 경력을 쌓은 ‘국정·정책·경제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한나라당 서울시당 대학생 위원장, 이진복 국회의원 비서, 유민봉 국회의원 비서관,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 전략기획보좌단, 미래통합당 보좌진협의회 사무총장을 거쳐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국민통합위원회 연구위원을 지냈다.

2022년 7월부터 올해 9월까지 경상북도 경제특별보좌관을 역임하며 경북과 구미지역의 다양한 경제 현안들을 해결한 경제통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최우영 예비후보 "구미의 새로운 비전 제시하겠다"

기사등록 2023/12/21 10:39:0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