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한강공원 산책로 BEST 4 추천

기사등록 2018/10/31 06:00:00

한강공원 따라 걷기 좋은 가을 산책길 소개

【서울=뉴시스】난지한강공원 링워크 사진. 2018.10.30. (사진=서울시 제공)
【서울=뉴시스】난지한강공원 링워크 사진. 2018.10.30. (사진=서울시 제공)
【서울=뉴시스】윤슬기 기자 =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31일 한강의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산책로 4곳을 소개했다.

 먼저 가을산책의 낭만과 캠핑까지 함께 즐기고 싶다면 난지한강공원의 산책코스를 추천한다. 난지 갈대바람길은 강변물놀이장에서부터 생태습지원까지 이어지는 코스로 한강을 따라 걸으면 자연상태의 초지가 주는 풍경을 만날 수 있다.

 난지 갈대바람길은 난지 캠핑장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일거양득이다.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1번 출구에서 평화공원 보도육교, 홍제천 산책로(자전거도로)를 이용해 한강공원으로 진입할 수 있다.

 올해 조성된 잠원한강공원의 그라스정원은 이색적인 가을 풍경을 자아낸다. 특히 '핑크뮬리'가 만개해 사진찍기 좋은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3호선 잠원역 4번 출구로 나와 신잠원나들목을 이용해 한강공원으로 진입할 수 있다.

 뚝섬한강공원의 숲속길은 탁 트인 한강전경과 함꼐 편백나무 숲을 즐길 수 있다. 7호선 뚝섬유원지역 2번 출구로 나와 한강공원에 진입하면, 600여 그루의 편백나무로 둘러싸인 '치유의 숲'을 만날 수 있다.

 잠실한강공원의 잠실대교부근에서 시작되는 수변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잠실생태공원의 어도탐방길이 보인다. 어도를 따라 상류방향으로 걷다보면 흩날리는 갈대들이 운치있게 자리 잡고 있어 가을 낭만이 묻어나는 산책로를 만날 수 있다.

 박기용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도심 속에서 가을 정취를 즐기고 싶다면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한강공원 추천 산책로를 따라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서울시, 한강공원 산책로 BEST 4 추천

기사등록 2018/10/31 06: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