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황교안, 특검연장 필요하단 점 명심해야"

기사등록 2017/02/22 11:22:23

【시흥=뉴시스】이정선 기자 = 안철수 국민의당 전 대표가 22일 오전 경기 시흥 시화공단 내 위치한 스마트기반 여성일자리 창출 모범기업 프론텍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 2017.02.22.   ppljs@newsis.com
【시흥=뉴시스】이정선 기자 = 안철수 국민의당 전 대표가 22일 오전 경기 시흥 시화공단 내 위치한 스마트기반 여성일자리 창출 모범기업 프론텍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 2017.02.22.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남빛나라 기자 = 안철수 전 국민의당 공동대표는 22일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된 것과 관련해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도 특검 (수사 기간) 연장이 꼭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고 연장에 동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안 전 대표는 이날 오전 경기도 시흥시 시화공단 프론텍을 방문한 뒤 기자들과 만나 "특검은 시간에 쫓겨 충분하게 증거들을 제시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우 전 수석은 이 모든 과정에서 책임이 있는 사람"이라며 "특검에서 기간 종료 이전에 다시 한 번 더 꼭 재청구해야만 한다"고 부연했다.

 다만 특검법 개정안 직권상정에 대해서는 "황 대행이 특검 연장을 하는 것이 가장 제대로 된 방법이다"라고 선을 그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안철수 "황교안, 특검연장 필요하단 점 명심해야"

기사등록 2017/02/22 11:22:2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